2009년 12월 7일 월요일

엘르엣진/ 시험보는 것보다 여자친구 선물 고르기가 더 어려워

시험보는 것보다 여자친구 선물 고르는게 더 어렵다. 꼭 집어서 내가 사줄 수 있는 것으로 말해주면 좋을 텐데, 도데체 어떤걸 받고 싶은건지 잘 모르겠을 때 엘르엣진에서 답을 얻어보자.




대부분 여자들은 호불호가 매우 확실하기 때문에 선물을 고르기가 훨씬 더 어렵고 걱정이 앞선다.
이럴때 주위에 도움을 요청해 보지만, 취향이 다 다르기 때문에 더 헷갈리기만 한다.
내가 사기에는 돈이 아깝지만 받을 때 기분 좋은 패션 소품을 선물로 준비하는 것이 좋다.


이해하기 어렵다고?
그럼 꽃다발을 생각해보자. 내가 내 돈주고 사기는 아깝지만, 여성들은 받으면 매우 기분 좋아한다.
그날 하루는 정말 나에게 무한한 사랑을 주기도 하지 않나?


패션 소품은 연령대나 스타일에 관계없이 무난하게 매치가 가능한 것으로 고른다.


다행히 겨울에는 다채롭고 실속있는 패션 소품이 많아 선택의 폭이 넓다.


올 겨울은 특히 퍼(=털) 소재가 유행이므로 선물을 고를 때 이점을 염두해 두자.
퍼 머플러나 넥워머 등의 패션소품은 겨울 외투에 걸치는 것만으로도
한결 고급스러워 보이는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인터넷 기사에서 봤는데 퍼 소재가 주는 포근함과 사랑스러움은 모든 여성들의 로망이라고 한다.
연말 파티 웨어로도 활용할 수 있어 만족감과 실용성을 한꺼번에 충족시켜주는 베스트 아이템이라
센스있는 남자친구임을 뽐낼 수 있다.


이런 것도 어렵다면 머플러나 장갑을 마련해라.
머플러나 장갑 등은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데다가 적절하게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해 보이기 때문이다.
특히 독특한 패턴을 가지고 있거나 여러 컬러 배합으로 시크한 느낌을 주는 머플러를 선물한다면 당신은 이미 센스남


기본적인 아이템인 모자


다양한 모양과 색상의 장갑




분위기 있는 연출을 위한 머플러




울 소재의 니트


청순 큐트의 대명사 머리띠




여자들의 필수품 향수